모터스포츠 잡다구리2011. 11. 23. 01:17



타입 플랙스
  DRIVING SPEC            TYPE          전장조정식 차고조절
CONTROL MASTER       FLEX          164,850엔(세금 포함)

주행하는 스테이지에 맞춰 세팅이 자유자재


● 스포티 하지만 승차감을 희생하지 않는다
● 차고와 프리로드를 별도로 조정 가능한, 전장조정식 차고조절 기구를 채용
● 16단 신/축 동시 감쇄력 조정기구를 채용
● 실내에서 감쇄력 조정이 가능한 EDFC 대응(차종에 따름)



  기본/추천 세팅 스프링                     기본/추천 레이트        기준 다운량(mm)
      Ft                    Rr                          Ft           Rr             Ft           Rr                      
     φ65                  φ65                         10           8             -30        -25
 10k  175mm         8k 175mm


      추천 차고조정 범위(mm)                          가능 차고조정 범위(mm)
        Ft                       Rr                                Ft                    Rr
  -40 ~ -20            -35 ~ -15                     -84 ~ +33          -83 ~ +5









모노 플랙스
  SPORT SPEC           MONO          전장조정식 차고조절
WINDING MASTER       FLEX           200,550엔(세금 포함)

서킷, 와인딩 어떠한 스포츠 주행도 만족 시키는 스포츠 쇽 업소버


● 서킷주행도 만족시킬 수 있는, 스포츠 쇽 업소버의 뉴 스텐다드
● M.S.V(Micro Speed Valve)의 채용에 의해, 스테어링 리스폰스와 트랙션의 향상을 실현
● 차고와 프리로드를 별도로 조정가능 한, 전장조정식 차고조절 기구를 채용
● 신규 플랫폼인 단통식을 채용
● 16단 신/축 동시 감쇄력 조정기구를 채용
● 실내에서 감쇄력 조정이 가능한 EDFC 대응


  기본/추천 세팅 스프링                     기본/추천 레이트        기준 다운량(mm) 
      Ft                    Rr                          Ft           Rr             Ft           Rr
     φ65                  φ65                        10.0        10.0          -30         -20
  10.0k  175mm      10.0k 175mm


      추천 차고조정 범위(mm)                          가능 차고조정 범위(mm)
        Ft                       Rr                                Ft                    Rr
  -40 ~ -20            -30 ~ -10                     -83 ~ +80          -47 ~ +26




참고 : Rr 헬퍼 스프링이 달려있습니다. 










슈퍼 레이싱
ULTIMATE SPEC       SUPER          전장조정식 차고조절
CIRCUIT MASTER      RACING         285,600엔(세금 포함)

1000분의 1초에 목숨을 건다. 서킷 스펙 쇽 업소버의 프랜쉽 모델


● 서킷주행에서 최대 포텐셜을 발회하는 테인의 프랜쉽 모델
● 차고와 프리로드를 별도로 조정가능 한, 전장조정식 차고조절 기구를 채용
● 스트럿 타입은 녹 방지를 위해, 나사선 부분을 특수 불소코팅 처리
● 16단 신/축 동시 감쇄력 조정기구를 채용
● 실내에서 감쇄력 조정이 가능한 「EDFC」를 2기(신/축) 장착가능
● 메인 스프링 별매



  기본/추천 세팅 스프링                     기본/추천 레이트        기준 다운량(mm) 
      Ft                    Rr                          Ft           Rr             Ft           Rr                      
     φ65                  φ65                        16.0        16.0          -50         -60
  16.0k  150mm    16.0k 150mm


      추천 차고조정 범위(mm)                          가능 차고조정 범위(mm)
        Ft                       Rr                                Ft                    Rr
  -60 ~ -40            -70 ~ -50                     -118 ~ -27         -113 ~ -42



참고 : Ft/Rr 모두 헬퍼 스프링이 달려있습니다. 










타입 에이치티
    TARMAC SPEC         TYPE          전장조정식 차고조절
GYMKHANA MASTER       HT            279,300엔(세금 포함)

전장은 타막. 짐카나 마이스타, TYPE HT


● 수많은 실적을 올린 타막 전용 쇽업소버
● JAF 차량규정에 맞게 순정 마운트 대응 킷을 설정
● 16단 신/축 동시 감쇄력 조정기구를 채용
● 테인 마스타 숍(타막)에서만 판매



  기본/추천 세팅 스프링                     기본/추천 레이트        기준 다운량(mm) 
      Ft                    Rr                          Ft           Rr             Ft           Rr                      
     φ65                  φ65                        18.0        18.0            -            -
  18.0k  175mm    18.0k 175mm


      추천 차고조정 범위(mm)                          가능 차고조정 범위(mm)
        Ft                       Rr                                Ft                    Rr
         -                        -                                 -                     -




참고 : 전장조정식입니다. 장착할 때는 Rr의 탱크와 탱크호스가 타이어나 휠에 간섭하지 않게 주의해 주세요. 그리고 탱크호스는 너무 굽히지 말아야 합니다.(오일누유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Ft/Rr 모두 레이싱 스프링입니다. JAF N차 규정대응. 재고가 떨어지면 단종됩니다.










타입 엔원
SUPER RACING SPEC      TYPE               슈퍼 내구모델                     스틸 N1 모델
    CIRCUIT MASTER          N1             Ft 단품         Rr 단품            Ft 단품         Rr 단품
                                                        85,050엔       81,375엔               -                 -
                                                       (세금포함)    (세금포함)


슈퍼내구, 그 가혹한 스테이지의 패자, TYPE N1 


● 슈퍼내구 우승팀의 스펙을 그대로 시판
● 단통식 구조 + 베이스 벨브 채용, 20단 신/축 감쇄력 조정기구
● 차고조정은 전장식 차고조정기구를 채용



  기본/추천 세팅 스프링                     기본/추천 레이트        기준 다운량(mm) 
      Ft                    Rr                          Ft           Rr             Ft           Rr                      
     φ58                  φ58                        20.0        20.0            -            -
  20.0k  150mm    20.0k 150mm


      추천 차고조정 범위(mm)                          가능 차고조정 범위(mm)
        Ft                       Rr                                Ft                    Rr
         -                        -                                 -                     -



참고 : 스프링은 별매입니다. 헬퍼 스프링이 달려 있습니다. 재고가 떨어지면 단종됩니다.






출처  http://www.tein.co.jp/




'모터스포츠 잡다구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LSD 길들이기 요령  (0) 2012.05.09
2011년을 돌아보면 대세는 역시 이타샤...  (0) 2011.11.30
180SX&ALTEZZA × C&Y SPORTS  (2) 2011.10.06
10 · 15 모드 연비  (0) 2011.09.21
스바루 • EJ20 엔진  (0) 2011.09.09
Posted by saitamaboy